5월달에 제주도를 다녀왔지만 게을러 빠져 이제서야 글을 올리는 쪼꼬미 인사드립니다.

 

쪼꼬미 놀고 있는데 갑자기 쪼남이 전화와서

다짜고짜 블로그 글 언제 올라오냐고 따집니다.

 

제주도 데려간게 다 블로그 글 올리라고 데려간건데 왜 안올리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귀욥죠 우리 쪼남 ?

 

글을 숙숙 올려보겠습니다.

 

쪼남은 새우 알레르기가 있어뮤..

보라카이에 가서 죽을 뻔 했쥬..

 

그 이후 새우를 먹지 못해뮤.

하지만 쪼꼬미는 알레르기 따위 없는 강인한 사람이기에 쪼남 앞에서 당당히 딱새우 회를 먹었습니다.

 

이방인분들.. 동문시장가서 딱새우 사서 꼭 .. 꼭.. 꼭.. 드세뮤..

저 영롱하고 싱싱함 보이시뮤? 

 

핵 존 맛 탱 , H J M T

 

일반 새우와는 매우 다르고 탱글탱글한데 부드러우며 정말 달아요. ԅ(¯﹃¯ԅ)

또 먹고 싶당

 

딱새우는 만원? 만오천원 했던 것 같아요..

아닌가 서비스였나?

 

헷갈리는 이유가 동문시장에서 회를 사면서 딱새우 아

딱새우 서비스였어요!! 회를 3-5만원 어치 구입했더니 딱새우를 그냥 주셔서 기분이 좋았던 기억이

왜곡된거니 쪼남?

쪼남 딱새우가 서비스고 멍게랑 해삼을 만원 주고 구입했지?

 

 

회도 너무 맛있었어요.

쬘깃쬘깃!! 오동통통 농~심 ~

 

아 글구 저 뒤에 고기 보이시쥬?><

하.. 제주도 맛집이라고 흑돼지 집 많쥬? 거기 비싸쥬?>..

 

동문시장에서 그냥 아무 생각없이 흑돼지를 구입해서 펜션 와서 꾸워서 한 입 먹으니..

황홀 ..

 

입에 고기가 들어오자마자 .. 아 .. 내가 이걸 먹으려고 이때까지 열심히 살았구나..

 

하는 맛이에요.

 

제주도에서 펜션에서 머물거나 바베큐해드실 수 있으면

고깃집 따로 가지 마시고 동문시장에서 흑돼지 사다가 꿔 드세욥!

가격도 완전 합리적이고 맛도 있구 넘 조아용

 

 

 

이건 흑돼지를 산 집에서 파는 간식 입니다.

아마 동문시장 입구에 바로 있는 정육점이에요.

 

흑돼지 야채말이 구이 인데 .. 저흰 매운 소스를 뿌리는 바람에

맛을 잘 느끼지 못했지만 순한 소스를 뿌렸다면 엄청 맛있게 먹었을 것 같아요.

 

가격은 4000?원 인걸로 기억해요.

 

 

 

다들 동문시장 꼭 가시고 제주도도 꼭 가세뮤

제주도로 스냅사진 찍으러 가고싶은데 돈이 있으면 다시 꼭 가서 동문시장은 또 들릴거에요. ㅎㅎ

 

아 저희 완전 좋은 숙소에서 머무른 후기도 다음에 올려드릴게요~

 

쪼남 사랑해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