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체 지향 프로그래밍(Object Oriented Programming)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핵심적인 표현은 "객체(object)"이다.


"객체" 추상적이고 어렵게 말한다면 

"상태(state)", "행위(behave)" 구분하여 서로 연관되어 있는 상태와 행위를 그루핑 해놓은 것을 객체라고 한다.

객체는 일종의 레고블록 처럼 객체와 객체를 조합하여 완벽한 프로그래밍을 하는 것이다.


객체 지향을 처음 접하는 분들은 많이 어려울 있지!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에 대한 문법적인 쓰임과 형식 또한 어떻게 만들고 어떻게 사용하는 것인지에만 집중해야함

추상적으로 받아드리면 밑도 끝도 없다고 생각함 :>


더 깊게 알고싶다면 댓글 남겨쥬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