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에이 에이치 씨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어머니께서 사주셔서 사용 후기를 적어보는 쪼꼬미 인사드립니다.


제 돈 주고 쓰는 AHC 아이크림 사용 후기입니다.


쪼꼬미는 AHC 리뉴얼 전 아이크림도 사용해본 적이 있습니다.

그것이 매우 좋아서 요번에 엄마가 써보라고 건네주신 것도 기대를 하고 사용했습니다.

기대를 너무 많이 했는지 .. 별로네요..


사용 후기 들어 갑니다.


╭☞ 정보

브랜드 : AHC

상품명 : 에이 에이치 씨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ULTIMATE REAL EYE CREAM FOR FACE)

가격 : 58,000원 

용량 : 30ml 



디자인은 정말 이쁩니다.

그런데 가격? 5만8천원? 30ml?


흠.. 그래도 아이크림을 수분크림처럼 엄청나게 바르지는 않으니까.. 위안을 삼아봅니다.


미백, 주름개선 이중기능성 화장품이라고 하네요.

솔직히 미백,.. 주름개선 잘 못느낍니다. 

저희가 하루에 한번씩 정밀한 카메라나 돋보기로 피부색 차이를 보는 것도 아니고 매일 주름을 하나씩 세어서 이것을 바르고 주름이 얼만큼 줄었는지 또 세어보고 효과가 정말 있구나 !! (´∀`)b 

이러지는 않기 때문에 아주 주관적이고 효과가 직빵이신 분들도 계실 것이고 더디게 나타나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솔직히 .. 오랫동안 꾸준히 써야지 효과를 더욱더 잘 알 수 있겠죠?


쪼꼬미는 ... 오래 사용하지 못했습니다... 그 이유는 밑에서 알려드릴게요.


묽지 않고 쫀쫀한 크림 형태입니다.

향이 매우 강해요.. 이 향을 설명하자면..


옛날 엄마가 바르던 크림 뚜껑을 몰래 열었을 때 나는 향기..랄까

정말 강해요.


제가 좋아하지 않는 향이네요. (●Ω●;)


하지만 매우 주관적인 견해입니다.!!


쪼꼬미는 순수한 향이 좋아요. 순수한 향이라 함은..

풀냄새.. 발냄새.. 정수리 냄새.. 등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걸 문질 문질 하고 후뤠쉬를 터뜨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후레시를 터뜨렸냐고요?

저도 몰라요.


저는 카알못이거든요.

프로 카메라를 써서 찍는데 알아서 터져버리더라고요.


크림을 문질문질하면 .. 옛날 어머니의 크림향이 더 진하게 올라오는 느낌을 받으면서 좀 기름지는 느낌?


보이시나요 이 번들거림..?

아이크림이니 건조하면 주름이 더 생기니까 건조하지 않게 기름으로(?) 잡아주는 느낌이에요.


하지만 쪼꼬미는 이런 기름 .. 별로에요. 내 마음속에 저장이 아닌 다시 상자 속에 저장 하고싶어요.


그리고 !! 쪼꼬미는 이것을 .. 5~8회 밖에 사용을 하지 못했어요..

왜냐!! 바르면 .. 눈가 주변에 트러블이 올라와요. 울긋불긋.. 화해에서 성분표 보고 구입하세요. 꼭!!

쪼꼬미는 민감성도 아닌데 .. 아무거나 다 잘 바르는데 .. 

이것은 트러블이 올라와서 사용을 중단했어요. ㅜㅜ


별로 좋은 것을 느끼지 못한 리뉴얼 된 아이크림이었네요.


다음에 좋은 아이크림 있으면 가지고 올게요 ~~ 그럼 총총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