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체 지향 프로그래밍(Object Oriented Programming) - 01
2018. 3. 2. 15:42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Object Oriented Programming)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핵심적인 표현은 "객체(object)"이다.
"객체"를 추상적이고 어렵게 말한다면
"상태(state)", "행위(behave)" 로 구분하여 서로 연관되어 있는 상태와 행위를 그루핑 해놓은 것을 객체라고 한다.
객체는 일종의 레고블록 처럼 객체와 객체를 조합하여 완벽한 프로그래밍을 하는 것이다.
객체 지향을 처음 접하는 분들은 많이 어려울 수 있지!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에 대한 문법적인 쓰임과 형식 또한 어떻게 만들고 어떻게 사용하는 것인지에만 집중해야함
추상적으로 받아드리면 밑도 끝도 없다고 생각함 :>
더 깊게 알고싶다면 댓글 남겨쥬
'IT 마을 > Java 세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웹개발] 초보자도 할수있는 웹개발자 양성과정 무료교육생 모집 (0) | 2018.04.19 |
---|---|
ASCII 코드 도표 (0) | 2018.03.06 |
Java 기초프로그램 (0) | 2018.03.02 |
Java[패키지 , 클래스 , 인터페이스 .. 등등] (0) | 2018.03.02 |
Java 용어 (0) | 2018.03.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