쪼꼬미와 쪼남은 크리스마스 콘서트 티켓팅을 몽땅 실패하뮤

.

.

.



하나님의 역사하심인지

누군가의 희생으로 맴찢 티켓을 넘겨받으뮤 (ಥ﹏ಥ)



박정현 콘서트뮤 




쪼남고 쪼꼬미는 가기 전 또 싸우뮤

쪼꼬미는 쪼남이 몰래 티켓을 준비한지도 모르고 그냥 안보겠다고하니

쪼남이 발등에 불이 떨어져서 콘서트 티켓이 있다고 말해버리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욥쥬?



가는 길에 박정현 노래 정복을 하고 가뮤


.

.

.

.


도챠큐!!!

 






관람후기 :


음향이 안좋은 것인지 가사 전달이 아예되지 않았으뮤..

박정현을 즈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응말 좋아하는 사람들만 가는게 좋으뮤


double kiss 라는 띵곡을 알고오뮤


떠떠떠 떠블 킈스~ 모모모모 모닝 킈스~ 쪾 (〃´∀`)



그래도 클쓰마스 데이트하고 달달한 노래 들으러 가기 좋으뮤 (⌒.-)=★


쪼남 델꼬가줘서 넘 고맙뮤





.

.

.





아 .. 우린 가기 전에도 싸우고 가서도 싸우뮤 다들 콘서트 가기 전/ 후 조심하뮤 


춍춍(•ө•)♡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