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뮤 

보라카이뮤

 보라카이뮤

  보라카이뮤

    보라카이뮤

     보라카이뮤

      보라카이뮤

        보라카이뮤

          보라카이뮤

           보라카이뮤

           ㅋㅋㅋㅋㅋㅋ



전에 말했뮤?


우린 다가보라로 픽업샌딩, 호핑투어 몽땅 다 함.


비싸뮤ㅎ.ㅎ


근데 왕 친절해뮤 완전 ㅊㅊ!!






첫날에 날씨가 많이 꾸려서 걱정했는데


호핑투어 나가니 날이 점점 맑아지뮤。゚+.(・∀・)゚+.゚







쪼남이뮤 바다에 떠있으니 바다코끼리랑 유사하쥬?


귀여워유 ㅎㅎ





스테이션1이 젤 루 좋아유

한적하고

이쁘고

모래도 더 맑고


당당하게 걸어라 우리 쪼남


당당하게 걷기




잘모르겠어뮤..


쪼남이 뭘 원하는지..


쪼꼬미는 잘 모르겠어뮤..

ლ(`∀´ლ)




뭘 달라고?.jpg




귀에 뭐가 들ㅇㅓ갔어.jpg




x_손가락접어.jpg



이 반지로 말할 것 같으면

쪼꼬미가 쪼남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화장실에 달려가며 던져주고 간 커플링이라뮤(๑˃̵ᴗ˂̵)و



호핑투어 끝나고 맛난 밥도 먹었는데 그건 맛세포에 올리겠뮤 ㅎ3ㅎ


언제올릴지는 모르겠뮤


내가 올리고싶을 때 올리겠뮤








보라카이 꿀 : 스테이션 1 -> 꼭 스테이션 1 -> 진짜 스테이션 1 -> 레알 스테이션 1

푸카쉘 비치 비추


다가보라 : 추천 -> 추천 킹 -> 핵친절 -> 호텔 방 앞까지 우릴 케어해줌 -> 친절 -> 아쉬운 점은 수중 샷이 퀄리티 매우 낮음 ㅜㅜ


'행복 마을 > 여행 세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비자림숲  (1) 2018.06.07
안녕 보라카이 공중부양  (0) 2018.05.25
보라카이 공중부양  (2) 2018.05.25
제주도 가즈아~  (2) 2018.05.15
보라카이 호핑투어 꼭 가라카이  (2) 2018.03.13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