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혼밥러 쪼꼬미 인사드립니다.

 

쪼꼬미는 혼자에요. 매일 매일 ㅜㅜ

원래 혼자인게 너무 익숙했는데 쪼남을 만나고 나서는 혼자인게 왠지 모르게 외로워요.

 

하지만 원래 쪼꼬미는 혼자를 즐겼으니, 그리고 쪼남은 세상 그 누구보다 바쁘니..

쪼꼬미는 그냥 혼자 사는 것에 익숙해져야 하나봐요.

 

그런 쪼꼬미를 위로하기 위해 피짜를 먹으러 왔어요.

점심시간에 사람이 바글바글 하길래 엄두를 못냈는데 퇴근하며 룰루랄라 가는데 사람이 아무도 없길래 슥- 들어가봤어요.

 

아마 쪼남은 이날 제가 뭘 먹고 뭘 했는지 모를거에요.

매일 자기 할 말만 하고 끊고, 일 있다고 끊고, 일한다고 끊고, 쪼꼬미가 뭔 말 하고 있으면 전화왔다고 끊고 >ㅁ<

저에게 밥 먹었냐는 말 한마디를 안물어보거든요. ㅎㅎ

그래서 전 제가 알아서 잘 챙겨먹습니다. (‾◡◝ )

 

쪼남이 없으면 힘들고 슬프겠지만 밥 잘먹을 자신은 있는 쪼꼬미 입니다. (ㆆᴗㆆ)

 

아마 쪼남은 또 이글을 슥 내려서 사진만 볼거에요.

 

뭔가 화덕에 피자를 구울 것 같은 입구!! 벽돌로 차곡 차곡 느낌 있어~

요즘 쪼꼬미 느낌을 중시해요.

 

쩌기 현수막 보이네요.

런치 타임에는 9천9백원!! 비싸다 ㅎㅎ

마곡 물가는 거의 강남 핫한곳이랑 비슷해요. 완전 비쌈 !

 

"좋은 맥주와 피자 앞에서 모두가 평등"

아주 멋진 말이네요. 피자 정말 좋고 맥주도 좋아요.

 

#해시태그 하면 감자튀김 서비스!!!

공짜루 준다니까 사진도 올려보고 ~ 감튀도 먹쟈!!

먹고 죽자 하는 마음으로 시켰습니다.

 

 

쪼꼬미는 프로슈토에 루꼴라가 올라간 피자와 갈릭 마요네즈 할라피뇨 토마토 소스를 시켰어요.

한 번 온김에 다 먹어보자 하는 마음으로요.!!

 

소스가 먼저 나왔는데,

이건 할라피뇨 소스!!

이건 핫소스 같은 느낌 느끼한 피자를 먹다가 찍어 먹으면 느끼함을 완전 쫙 잡아주는 느낌 꼭 시키세요.

 

 

갈릭소스는 피자 앞 부분 다 먹고 꼭다리 부분 찍어 먹으면 JMT 인거 다들 아시죠?

설마 모르시는 분은 없죠..? 그거 먹으려고 피자 먹는거에요..

 

꼭 시켜서 꼭다리 빵 부분 찍어 드세요. 외로움과 슬픔을 잊게 만드는 맛이죠. 츄릅

 

쪼꼬미는 혼자인데 포크와 나이프는 많다. ㅎㅎ

 

요 고츄와 ㅍㅏ우더는 안먹었어요.

고추는 매워보이고 파우더는 뿌리기 귀찮고~~

 

비쥬얼 보이십니까?

저 하몽같은 프로슈트 프로슈트가 하몽인가.. 햄.. 너무 좋아..

햄과 루꼴라의 조합은 사랑이쥬~ 라뷰 라뷰~

 

도우도 적절히 쫄깃 도톰..

토핑은 많이..

꼭다리 빵은 바삭 바삭,,

 

황홀 그 차체

 

 

무도. .. 무한도전 또 보고싶다.

무 가 피 자 와 잘 맞 아 요 .

두 번 시 켜 먹 음 .

 

솔직히 감튀는 비추천입니다.

주관적인 의견 !! 감튀는 좀 두툼해야 맛있다고 생각하는데 너무 얇아요.

그래도 감튀~ 땨량해 ♡

 

쪼남이 피자를 좋아해서 같이 가자고 하고싶지만

쪼남은 아마 영원히 못올거에요. 바빠서.

 

그럼 전 다른 사람을 데리고 다시 한번 방문하는 걸로 큥!

 

* 쪼꼬미의 한 줄평 : 마곡에서 근무하시는 분들 꼭 가십쇼. 사랑이 생깁니다.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