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를 엄청 엄청 좋아하는 쪼꼬미 인사드립니다.

 

다른 팀 과장님께 이 주변에 맛있는 일본식 돈까스가 있다고 이야기를 들어서 검색을 엄청나게 했죠.

마곡동로에 일본 식으로 생긴 돈까스는 OMOI 이곳 뿐이더군요.

 

아직 마곡동로 건물들이 다 지어진 것도 아니고 입점 한 것도 아니라 휑~ 해요.

길치인 쪼꼬미는 OMOI를 찾기 위해 뱅뱅 돌았습니다.

 

아직 완성되지 않은 건물 같은 곳 3층에 있더라고요..

진짜 맛집 아니면 3층까지 안올라가는데 .. 오늘은 부타동을 먹으러 갈거에요. ㅎㅎ

 

 

 

오모이(OMOI) : 소중히 여기는 마음

이라는 뜻이네요.

 

돈까스와 소바를 소중히 여겨야죠. 암 그렇고 말고.!

낮엔 밤을 팔고 저녁엔 술을 파는 이자카야가 되나봐요.

 

전 그런 곳을 매우 좋아해요.

가락동에 있는 타조식당이라는 곳도 그렇거든요. 그곳도 다음에 후기 남겨드릴게요.

 

 

매우 깔끔한 ! 물과 컵과 그릇!!

 

악 !! 저 안에 뭐가 들은지 열어보지 못했다. ㅜㅜ

 

오늘가서 열어볼게요.

 

아참 ! 쪼꼬미는 프로혼밥러에요.

원래 상암사옥에 팀이 있는데 마곡으로 혼자 프로젝트 오게 되어서 .. 아는 사람이 별루 없거등요..

 

프로젝트도 혼자 진행하고 친해질 기회가 많이 없더라구요.

근데 쪼꼬미는 어린 시절부터 혼자를 즐겼어요..

.

.....

하지만 쪼남을 만난 뒤에는 혼자 있으면 쪼꼼 외로워져서 쪼남이 보고싶어요.

쪼남은 저를 엄청 우쮸쮸 해주거든요.ㅎㅎ

 

오늘 불금인 만큼 바쁘디 바쁜 쪼남이 저와 닭발을 먹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불금에 닭발에 쿨피스 한잔 기울이면 .. 크 ~

 

주방 쪽도 오픈되어 있어서 매우 시끄러워요.

사장이모님이 막 뭘 떨어뜨려요. 긴장하셨나봐요.

깜짝 놀래기 잘하는 쫄보 쪼꼬미는 밥 먹다가 심장이 여러번 떨어질 뻔 했어요.

 

 

오모이는 매장에서 직접 반죽해서 직접 뽑습니다.

 

뭘 직접 뽑는지는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두서없는 문구가 어디있나.

돈까스를 직접 뽑나? 소바 면을 직접 뽑나.

 

아마 소바 면이겠죠?

 

여기있는 음식 다 먹어보고 싶어요.

쪼남 금요일날 일찍 끝나고 쪼꼬미 회사로 와서 요기서 한 잔 기울이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글을 읽으면 쪼남은 답을 해주길..

 

이로서 오늘 쪼남은 쪼꼬미 글을 열심히 읽는지 안읽는지 확인이 되는 날이죠.

저는 오늘 부타동을 먹으러 또 가려고요.

구내식당이 별로거든요. ㅎㅎ

 

전 부타동을 정말 ~ 정~말 좋아애효.

 

상암동에 카레도 맛있고 부타동도 맛있는 집이 있는데 다음주에 상암사옥으로 출근하면 거기서 먹고 후기 알려드릴게요.

 

쪼꼬미 요즘 주당입니다.

술이 막 땡겨요. 오늘은 알밤 막걸리가 땡기는 날이네요.

어서 쪼남과 등산 일정을 잡아야겠어요.

쪼남과 쪼꼬미는 등산가서 막걸리의 맛을 알아버렸어요. 하지만 산에서 막걸리 먹는건 이제 금지 되었다고 하네요.

이젠 내려와서 막걸리 한 잔 걸치고 집에가서 쉬려고요.

 

쪼남이 야근 후 문을 연 족발집을 겨우 찾아서 구입 후 산에 와서 먹는 족발은.. 캬

쪼남 다음주에 산 고고 할까요?

 

 

전 소바와 돈까스 같이 나오는 걸 시켰어요.

 

 

뭔가 .. 모르게 부족한 느낌.

뭐가 빠진 느낌.. 밥이 없어서 그런가?

 

쪼꼬미는 생와사비가 너무 좋아요.

 

단무지는 잘 먹지 않는 편이라 패스~

깍뚜기는.. 노맛 너무 짜고 돈까스와 소바에 어울리지 않아요.

돈까스와 소바에 어울리는 깍뚜기는 살짝 익어서 새콤한 맛이 나야 제맛이라고 생각하는 쪼꼬미의 주관적인 맛 생각.

 

소바 국물에 무 간 것 김 파 다 넣어서 오더라고요.

쪼꼬미는 좋았어요.

행복했어요.

 

면.. 엄청 많다. 쪼꼬미는 먹기전에 포부는 매우 크지만 막상 먹으면 가지고있던 포부들이 다 도망가요.

위가 쪼꼬미만해요.

 

츄릅..

 

전 소바보다 돈까스가 더 맛있더라고요.

돈까스는 찍먹인데.. 내가 같이 시켰다고 .. 아무것도 모른다고 생각하고 소스를 부어주신건가..ㅠ

 

와사비는 사랑이고 소바보다는 돈까스가 맛있는 마곡맛집 오모이. 마곡동로 맛집 오모이 였습니다.

 

*쪼꼬미 한줄 평 : 소바보다 돈까스가 맛있는 오모이(OMOI) 오늘은 부타동을 먹으러 가야지.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