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동에서 근무하는데 점심회식으로 행주산성까지 다녀온 쪼꼬미 인사드립니다.


*저의 블로그 영업시간은 월-금 am 8:30- 5:30 입니다.



이제 어렵게 임상시험 정보 찾지 마세요. 올리브씨 앱 하나면 최근 임상시험 정보는 내 손안에! [임상시험 찾기는 간편하게] 질환별, 연령별, 지역별로 임상시험 정보 검색 가능! [임상시험 신청은 더 빠르게] 간단한 셀프 건강 체크와 함께 신청 버튼만 클릭하세요! [전담 콜센터로 1:1 알림 서비스] 신청 후 전담 콜센터에서 문자 및 전화로 지원 프로세스를 친절하게 알려드려요! [내게 맞는 임상시험 추천] 맞춤 설정 등록하시면, 내게 맞는 임상시험을 추천해드려요! [희망 임상시험 신청 가능] 내가 찾는 임상시험이 없다면? 바로 희망 임상시험 기능을 이용하세요! 향후 해당 임상시험이 등록되면, 문자와 메일로 알림 해드려요! '올리브씨'는 안전하고 효율적인 임상시험 지원을 위해 글로벌 임상시험 가이드라인과 생명윤리를 준수합니다. 대한민국 임상시험 정보를 한 곳에 모아놓은 앱! '올리브씨'



쪼꼬미는 행신동 주민이기에 행주산성을 종종 방문합니다.

2018/04/23 - [공부 마을/한국 세포] - [행주산성] 알아보자.


방금 행주산성에 대해 알아보기도 했죠~? 그것을 기반으로 ... 왜 기반을 삼죠?

일단 먹는게 가장 중요해요. 행주산성의 맛집 아!이맛이야 장작철판구이 가즈아~



아! 이맛이야 장작철판구이의 간판입니다.

매우 강렬하죠? 맛도 매우 강렬합니다. 저기 아 옆에 있는 굴뚝은 느낌표를 의미하나봐요 ㅋㅋ


쪼꼬미의 팀은 평일점심특선 국수 + 장작철판구이(항정살 1인분) = 9,000원

아주 가성비 좋은 회식을 하러 갔지요.


단체예약도 된다고 하네요. 그정도로 넓어요 !! 



처음에 아! 이맛이야 장작철판구이 집에 도착했을 때는 .. 아 회식인데 뭐 이런 허름한 곳에서 하냐..

별로다.. 이랬어요.


근데 다들 입구를 보면 그런 느낌을 받으실거에요.


아래 사진이 입구입니다..


이곳으로 들어가야지 맛있는 냄새가 솔솔~

기대 1도 없이 들어갔는데 음식 먹자마자 웃음이 절로 나옵니다.


저기 쪼꼬미 귀여운거 보이시나요?ㅎ.ㅎ

저때는 약간 날씨가 쌀쌀했을 때입니다.


쪼꼬미 얼굴 최초공개이네요.(부끄)


테이블마다 위에 숫자가 붙어있어요. 저 숫자로 구분하여 음식을 주문 받나봐요.

그런데 테이블이 정말 넓어요 대형튜브만한 원이 가마솥 뚜껑같이 넓게 깔려있어요.


둥글게 앉아야하는 매우 매력적인 음식점이지요.


메뉴판은 이렇게 목을 높게 들고 눈을 크게 뜨고 봐야지 보여요. 

매우 높은 곳에 있거든요. 쪼꼬미는 쪼꼬미니까 그런거요.


쪼남과 갈때는 삼겹살이나 목살을 먹고 볶음밥까지 클리어하고싶어요.

할 수 있죠? 쪼남님? 


점심특선은 잔치국수 or 비빔국수 중 고를 수 있는데 쪼꼬미는 비빔국수를 시켰어요.

근데 비빔국수가 더 맛있어요.

잔치국수는 멸치 육수가 떫고 시원하지도 않고, 뜨끈해야하는데 미지근~하게 나와서 별로더라구요.


쪼꼬미는 비빔 추천이요!


김치나 각종 찬들은 셀프 요즘 셀프 많은 거 아시죠?

전 바로 뒤에 반찬코너가 있어서 너무 편했어요.(한번도 안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이시나요 .. 저 큰 원.. 중간에 항정살.. 츄릅..

또먹고싶다.

앞에 앉아계신 중년부부님들이 너무 부러웠어요. 라이딩하고 오신 것 같더라고요.

난 이렇게 일을 하다가 밥을 먹으러 나왔고 다시 일을 하러 들어가야하는데 .. 나도 라이딩을 하러가고싶다. 쪼남이랑.. 

이런생각이 들면서 ㅜㅜ

참 다정하시더라구요 .. 부럽.. 쪼남 보고싶.. ㅜ


근데 김치가 너무 맛있어요..

중국산인가? 맞아요. 중국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산 김치에 길들여진 입맛.. 고기기름에 김치랑 부추 콩나물을 볶아주시니 너무 맛있는거 있죠?

츄릅..

원래 식당가면 중국산 김치 너무 많이 사용해서 김치를 잘 먹지 않는 편인데 여기선 많이 집어 먹었어요.


차장님이 쪼꼬미가 오랜만에 집중한다고 찍어주신 컷입니다.

쪼꼬미는 집중을 잘 못하지만 좋아하고 사랑하는 것에는 집중을 잘합니다.


제가 일을 싫어하나봐요. 집중을 못하는 것을 보면 (σ゚∀゚)σ


야무지게 먹으려고 그릇정돈하고 있는 쪼꼬미의 아름다운 모습.jpg


진짜 장작으로 하는걸 증명하듯이 떳떳하게 장작들을 똭!!!



저렇게 부추와 콩나물 김치 항정살을 볶아..

막 볶아.. 그러고 지글지글 하지? 그럼 또 막 잘라 ..

자르지..?



저 .. 영롱한 부추가 보이십니까.

저것을 후루룩촵촵 집어서 먹으면.. 꿀맛 존맛..

회식 끝나고 집에 가고싶은 맛..


안줘.. 저 맛있어 보이는걸 안줘..

언제줘?


기본반찬입니다.

양파. 김치. 상추. 무. 쌈장 양파만 먹었는데 맛있어요.


쪼꼬미는 프로남김러에요. 저런 표지판만 보면 너무 덜덜 무서워요.

3천원을 내야할까봐요. ㅜㅜ




*쪼꼬미의 후기 요약

: 증~~~~~~~멜 맛있구요. 쪼남이랑 꼭 다시 갈겁니다. 옷에 냄새가 많이 스며든다는 것이 단점이지만 전 괜찮습니다. 롱패딩만 아니라면. 쫄. 맛. 탱구리리리리 





BELATED ARTICLES

more